QT

QT

7/30(월) 아브라함이 죽은 후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작성일18-07-13 03:55 조회246회 댓글1건

본문

97ca20a881faf086d31e6a93d7e83b0d_1531421690_2727.png
97ca20a881faf086d31e6a93d7e83b0d_1531421692_3654.png
 

댓글목록

sharon님의 댓글

sharon 작성일

묵상,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분,  창 25:5

아브라함이 이삭에게 자기 모든 소유를 주었고

OBSERVATION

Summary
아브라함이 후처 그두라와의 사이에 낳은 자손들과,  아브라함의 죽음, 그리고 아브라함의 모든 소유가 이삭에게 주어졌음을 기록한다.
 
Who is God
하나님은 당신의 모든 소유를 예수님께 주셨다.

APPLICATION

아브라함이 자신의 모든 소유를 이삭에게 주었다는 의미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모든 소유를  당신의 독생자 예수님께 주셨다는 의미이다.  예수님께서도 친히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하늘과 땅의
“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  마 28:18,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이 말씀을 하신 후 이어진 말씀은  소위 지상명령이다.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그리고 이 지상명령에 이어서 이렇게 약속하신다,  “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주님이 항상 우리와 함께 있겠다는 약속이다.  놀라운 약속이다,  우리가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온 세상이 하나님께 돌아오기를 소원하는 복음 전파의 비젼을 따라 살아간다면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주님이 항상 동행하시며 모든 것을 도우신다. 필요한 물질과 자원들을 공급하시고, 필요한 권위를 주시며, 사단의 공격에서 보호하시고 범사를 도우신다. 

우리 교회 초창기에 교회 출석하다 한국으로 이주한 성도님과 우연히 연결되어 이번 한국 방문 중 만나게 되었다.  김 양재 목사님 교회에 출석한다고 하여서, 여성목회자이시고 대학 선배님이고 큐티 목회로 큰 교회를 이루신 분이기에 한번 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이 자매님이 내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김 영재 목사님에게 연락을 하였다.  교회가 크던 작던 목사는 매우 바빠서 쉽게 시간내기가 어렵다. 더구나 나도 이 곳에서의 일정이 있어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기도만 했다. “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제가 이 분을 만나기를 원하신다면 주님이 이루어주옵소서.”  그런데 뜻밖에 어제 연락이 왔다. 김 목사님 몸이 안 좋아서 오후 예배를 캔슬하셨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시간에 만나게 된 것이다. 그리하여 어제 우리는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 성경이 말씀하는  이스라엘의 회복에 대하여 알려드렸고 공감을 하셨다,  어제의 만남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언젠가 연결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분은 필요하다면 예배까지 캔슬하면서 만남을 성사시키시는 것이다,  이 놀라운 분께 기도하며 오직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일에 나의 삶을 드리자.
 
Sin to avoid,  인간적인 생각으로 하나님의 일을 제한하는 불신앙을 회개한다.
Promise to hold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살아갈 때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분이 항상 동행하시며 도우신다. 
Action to take, 오직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뜻을 구하며 지상명령에 순종하자.

하나님 아버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가 예수님께 있음을 믿습니다.  예수님께서 지상명령에 순종하는 자들과 항상 동행하심을 믿습니다,  오직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초점을 맞추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