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보리 칼럼

갈보리 칼럼

ICC 인디아 2021년 5월 선교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작성일21-06-14 11:50 조회119회 댓글0건

본문

ICC 인디아 2021 5 선교보고

 

샬롬! 이성자 목사님과 모교회 모든 성도님들 안녕하세요!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은 항상 선하시고  인자하심이 영원하십니다. 구세주 예수님으로 인해 우리가 6월달에도 호흡을 하게 해주셨습니다! 성도들을 보호하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번달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은 마가복음6:12-13입니다. “제자들이 나가서 회개하라 전파하고 많은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병자에게 기름을 발라 고치더라 아멘! 

 

지난달부터 6/7까지 거의 40 가량을 인도 전역에 내려진 통행금지 조치로 말미암아 완전 락다운 상태에서 지내야만 했습니다. 많은 영혼들이 예수님을 모른채 죽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눈물의 기도와, 모교회 성도님들과 이성자 목사님의 눈물의 기도로 하나님께서 복음의 문을 열어주셨고, 모두 79명의 사람들이 전화 통화를 통해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콜라 지역과 치카발라푸르 지역에서 있던 그룹 통화 미팅을 통해서는 거의 150명의 사람들이 예수님을 구세주로영접하였습니다!  락다운의 기간에도 강력한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이방인들도 회개하여 진정한 영원하신 주님을 그들의 삶에모시고 알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번달에 락다운이 해제되면 아키 피키(akki pikki)들을 위해 전도를 나갈 계획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이들은 순회 서커스로 이곳저곳을 유랑하는 사람들입니다. 모교회에서 마스크를 보내주신 덕분에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줄  있게 되었습니다. 200여명의 사람들에게 마스크와 더불어 복음을 전하고 음식 등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집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해서는 저희도 이들을 따라  거리를 이동해야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의 모든 규제를 준수해야 합니다. 5 14일은 목사님 생신이셨죠. 저와  가족 모두가 생신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방문 기간 많은 영혼을 구원하시고 안전하게 미국으로 귀환하셨음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지난달 11 동안의 분쟁 상황에서 저희들은 많은 금식과 기도로 이스라엘과 함께 하였습니다. 에스라, 느헤미야, 다니엘이 유대인들을 위해 기도했을  느꼈을  고통이 느껴졌습니다. 저희들은 지금도 세상이 이스라엘을 비난하고 오해하고 조롱하는가운데에서, 매일 이스라엘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ICC CBI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스라엘 편에 계속 굳건히  것입니다.

 

목사님과 모교회 모든 성도님들께서 인도의 모든 영혼들과 마음 속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길 위해 쉬지 않고 기도와 후원을 베풀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샬롬

 

ICC 인디아 윌리엄스 목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